프레스블로그 MP 후보에 올랐습니다!

프레스블로그 이달의 포스팅 (MP : Monthly Posting)

방치했던 블로그를 다시 시작한지 두어 달, 그동안 다음 뷰 베스트 십여 차례 오르기도 했고, 다음 메인에는 세 번 올랐습니다.

다음 뷰 베스트나 포털 메인에 오를 목적으로 블로그를 하는 것은 아니지만, 내가 쓴 포스팅이 좀 더 주목을 받고 내 블로그에 많은 사람들이 북적북적 하는 것은 참 기분 좋은 일이군요.

 

어제는 욕실 청소에 대해 썼던 포스팅이 다음 메인에 걸렸습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방법이라 생각되어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다음 뷰 추천수가 600을 넘고 구글 웹로그 기준으로 페이지뷰가 10만에 육박하는 대박이었네요.

 

어제 오전에 총 방문자수 666,666명을 넘어섰습니다. 다음 뷰 메인에 걸린 직후에 찍은 숫자라 지금은 이미 70만을 훌쩍 넘어갔지만, 그래도 티몰스님이 하셨던 방문자 수 놀이, 저도 꼭 해보고 싶었습니다.

방문자수 티스토리 다음뷰

 

오늘은, 날도 덥고 해서 블로그 잔손질이나 하며 포스팅은 쉬려고 했는데, 프레스 블로그에서 메일이 왔네요.

제가 올렸던 포스팅, 2012/07/06 - [컴퓨터 이야기] - 사진 초보일수록 RAW로 찍어야 하는 이유가 프레스 블로그 Monthly Posting, MP 후보에 올랐다는군요. 

방문자수 티스토리 다음뷰 프레스블로그 Pressblog

 

2009년 말, 2009/11/04 - [컴퓨터 이야기] - 16년전 하드디스크를 컴퓨터에 연결해 보니...가 MP 후보에 오른적은 있었지만, MP에 선정되지는 못했었는데, 오랫만에 MP 후보에 올라갔네요.

 

제 블로그에 자주 오시는 이웃 블로거 님들, 프레스 블로그에 기사 송고 하시면, 가시는 길에 프레스 블로그 Monthly Posting 페이지도 잠시 들러주실꺼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 질문 댓글은 공개글로 달아주세요. 특별한 이유없는 비밀 댓글에는 답변하지 않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