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의뢰 및 컴터맨 연락처

제품 및 서비스 리뷰 의뢰, 환영합니다.

저는 리뷰 하는 것과 리뷰 의뢰 받는 것 모두 즐깁니다.

 

9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중반까지, 국내 유수 컴퓨터 잡지사들의 리뷰어로, 벤치마크 필진으로, IT업체들의 베타 테스터로 활동하며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제품의 장점을 알리고, 단점이 있다면 소비자로서 진지하게 개선할 점을 제의하는 것을 즐겨왔습니다.

 

'컴터맨의 컴퓨터 이야기'라는 '컴퓨터, IT'를 지향하는 블로그로 시작했지만, 지금은 캠핑, 자동차, 커피, 식물, 일상다반사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다루는 블로그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역시 리뷰는 무척 즐기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는 직접 구입한 제품을 직접 써보고 올리는 사용기가 대부분이지만, 가끔 업체에서 리뷰를 의뢰받아 제품, 혹은 원고료를 받고(대가를 받고) 리뷰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제품 및 서비스의 리뷰 의뢰를 하려는 분들께 드리는 말씀

제 블로그를 통해 리뷰를 의뢰하고 싶은 업체가 있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단, 다음과 같은 기준을 충족할 때 리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블로그 카테고리와 관련된 제품의 리뷰 의뢰 환영합니다.
    - 컴퓨터, 스마트폰, it 관련 기기, 커피, 식물, 캠핑장, 캠핑용품, 자동차, 생활용품

  • 제가 관심이 없는 종목, 제대로 사용해 본 적이 없는 종목은 리뷰 작성이 어렵습니다.
    - 건강식품, 화장품, 성형, 미용 용품/서비스, 여성용품 등

  •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사용 후 리뷰를 작성합니다.
    - 업체에서 미리 제작해 놓은 홍보물을 그대로 올리는 것은 어렵습니다.

  • 제 리뷰에서는 장점과 단점을 모두 밝힙니다.
    - 제품의 특징과 편리한 점, 장점을 위주로 리뷰를 작성하지만 사용자의 시각에서 느낀 자그마한 단점들도 언급될 수 있습니다.

  • 업체 의뢰를 받은 리뷰임을 본문에서 밝힙니다.
    - 지금까지 리뷰 의뢰를 받고, 금전/제품 등의 대가를 받았다면 빼지 않고 밝혀 왔는데, 가끔 직접 구입해서 사용한 리뷰처럼 작성해 줄 것을 요청하는 업체가 있더군요.
    그러한 형태의 리뷰 진행은 불가합니다.
    공정위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 심사지침" 개정 내용 안내

제 블로그에는 상식과 양심에 맞는 리뷰로 채우고자 합니다.

 

이러한 조건을 충족한다면, 언제든 방명록에 글을 남기거나 comterman@tistory.com 으로 간단한 제품 소개 및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메일은 최소 1일 1회 이상 확인하며, 확인 즉시 연락드리겠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