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험사로 부터 온 뜻밖의 사은품

자동차 보험 상담 후 도착한 사은품

10월말 이면 아반떼 XD를 구매한지 1년이 되어갑니다.

 

자동차 보험도 갱신할 시기가 되었기에, 몇가지 다이렉트 보험의 견적을 알아봤는데요, 두어군데 전화를 걸어 견적을 내봤지만, 상담원과 통화하면서 이리저리 옵션을 바꿔보는게 살짝 부담스러워 이후에는 보험사의 온라인 사이트에서 견적을 내고 결정을 했습니다.

 

그런데 며칠 전, 택배가 도착했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주문한 것도 없는데 무슨 택배인가? 궁금했는데, 에르고 다음 다이렉트에서 보낸 물건이네요. 전화로 보험 견적을 낸 사람들에게 주는 사은품이라고 합니다.

 

자동차에 하나쯤 비치해 두면 좋은 야간 안전봉입니다. 제품 포장은 썩 신뢰가 가는 스타일이 아니지만, 내용물은 꽤 탄탄한 느낌입니다.

자동차 보험 사은품 LED 안전봉

 

AA 건전지 두 개를 넣어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 사은품 LED 안전봉

 

3개의 버튼 중 첫 번째를 누르면 LED 플래시로 작동합니다.

자동차 보험 사은품 LED 안전봉

 

두 번째 버튼을 누르면, 붉은 LED가 번쩍번쩍하는 비상등이 됩니다. 어두운 밤에 길에서 차가 고장났을 때 경고용으로 유용할 것 같군요. 세 번째 버튼을 누르면 꽤 애~~~~앵 하는 꽤 시끄러운 사이렌이 울립니다.

자동차 보험 사은품 LED 안전봉

 

하단에는 비상시 유리를 깰 수 있는 충격 망치가 달려 있습니다. 물론 사용할 일이 없어야 겠죠.

자동차 보험 사은품 LED 안전봉

 

비상시 안전벨트를 끊을 수 있는 커터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 사은품 LED 안전봉

 

바닥에는 꽤 강력한 자석이 들어 있어 차체에 올리면 척~ 하고 붙네요.

자동차 보험 사은품 LED 안전봉

이런 야간 안전봉은 하나쯤 있으면 좋겠다 생각은 하지만, 막상 돈주고 사기에는 선뜻 손이 가지 않는게 사실인데 꽤 유용한 사은품을 받았네요.

 

사실, 저는 에르고 다음 다이렉트에 상담만 받고 가입은 보다 저렴한 다른 보험사로 가입을 했습니다만, 이 사은품은 가입 여부와는 관계없이 전화로 보험 견적만 내면 보내준다고 하니 10월, 11월에 자동차 보험 갱신할 때가 되신 분이라면 한번쯤 전화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 질문 댓글은 공개글로 달아주세요. 특별한 이유없는 비밀 댓글에는 답변하지 않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