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톤루가 비텐 15인치 블랙 백팩 사용기.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웨덴 백팩

스웨덴 백팩, 가스톤루가 비텐

스웨덴 백팩 브랜드인 가스톤루가는 북유럽 깔끔한 디자인의 백팩들을 출시하고 있으며, 제 블로그를 통해서 두어 차례 제품을 소개한 바 있어 개인적으로 낯익은 업체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최근 가스톤루가로 부터 또 한 번의 리뷰 의뢰를 받았는데, 거의 모든 외출에 노트북을 지참하는 저는 백팩류를 즐겨 사용하다보니 즐거운 마음으로 리뷰에 참여했습니다.


이번에 리뷰하게 된 백팩은 비텐 15인치(Biten 15inch) 블랙 제품, 800g의 가벼운 무게에 장소를 가리지 않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백팩입니다.


리뷰 의뢰를 받은 지 이틀만에 비텐 백팩이 도착했는데, 해외에서 DHL로 배송되던 초창기와 달리 이제는 국내 물류센터에서 국내 택배로 배송됩니다.


이제는 낯익은 흰색 주머니 안에 비텐 15인치 블랙이 들어 있었습니다.

가스톤루가 비텐 15인치 개봉


비텐 15인치 블랙은 흔히 '프라다 천'이라고 하는 검은색 폴리에스테르 재질에 비건가죽(동물 가죽이 아닌, 친환경 방식으로 가공한 인조가죽) 재질의 고리류가 부착되어 전체적으로 깔끔 & 시크한 느낌입니다.

가스톤루가 비텐 15인치 재질


비텐 15인치 백팩은 38*26.5*17.5cm로, 남성용 노트북 백팩치고는 좀 자그마한 편입니다.

길이가 짧은 대신 깊이가 17.5cm로 두툼한 편으로, 내부 용량은 17.5리터입니다.

가스톤루가 비텐 15인치 크기


지퍼는 가방 앞쪽 3면이 넓게 열리는 방식이며, 안쪽에는 가스톤루가 로고가 새겨진 버건디 색상의 천이 덧대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가방 안쪽에 쿠션감 있는 칸막이가 있으며 쿠션 감있는 가방 문에도 지퍼달린 주머니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가스톤루가 비텐 15인치 내부 구성


비텐 15인치는 13~15인치 노트북을 담을 수 있다고 하는데, 15인치 노트북은 매우 빠듯하게 끼우듯 넣어야 들어가고, 노트북 수납 후 위아래 모서리가 꽉 끼어 드러납니다.

가스톤루가 비텐 15인치 노트북 수납

제가 사용하는 2종류의 15인치 노트북이 모두 매우 빡빡한 상태로 수납되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너비와 높이가 1~2인치만 더 컸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15인치 노트북은 매우 타이트하게 수납되었지만, 가방의 깊이는 충분하여 두꺼운 책과 다이어리 등을 넣은 뒤에도 꽤 여유가 있었습니다.

가스톤루가 비텐 15인치 수납 공간


지퍼를 잠근 뒤 손잡이를 들어보면 비텐 15인치의 여유있는 깊이가 더욱 돋보이면서, 동시에 제 노트북이 13.3인치나 14인치였으면 하는 생각이 자꾸 듭니다ㅎㅎ

가스톤루가 비텐 15인치 두께


비텐 15인치는 캐주얼한 복장에도 깔끔하게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가스톤루가 비텐 15인치 블랙 착용


전면 주머니는 자석식 덮개 안쪽으로 지퍼가 달려 있으며 지갑 등 작은 소품 등을 담기에 적합한 크기입니다.

가스톤루가 비텐 15인치 포켓


가스톤루가의 시그니쳐라 할 수 있는 등쪽의 포켓은 스마트폰이나 지갑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켓 아래쪽을 가로지르는 스트랩은 캐리어 핸들에 고정하는 용도입니다.

가스톤루가 비텐 15인치 여권 포켓


비텐 15인치의 뒤쪽 지퍼를 열면 또 하나의 수납 공간이 나타납니다.

가방 앞쪽과는 분리된 공간으로, 책이나 노트 등을 수납하기에 적당한데, 개인적으로는 내부 구획이 많은 가방을 선호하는터라 뒤쪽 수납 공간이 매우 반갑습니다.

가스톤루가 비텐 15인치 후면 개방


비텐 15인치 양쪽에는 열린 주머니가 있어 물병 등을 편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가스톤루가 비텐 15인치 오픈 포켓


개인적으로는 비텐 15인치 가방을 손에 들었을 때 핏이 더 깔끔하게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가스톤루가 비텐 15인치 핏


검정 폴리에스테르 재질의 부드러운 광택과 가죽 손잡이, 장식의 세련된 느낌이며, 안팎으로 제법 다양한 수납 공간도 매력적입니다.

가스톤루가 비텐 15인치 블랙

저는 평소 가스톤루가 가방 중에서는 올리브 색상을 선호했기에 이번 리뷰 제품 역시 올리브&브라운 색상과 검은색 사이에서 꽤 고민을 했는데 의외로 검은색도 매우 무난하고 편하게 들고 다닐만한 색상이었습니다.


다만 비텐 15인치 라는 이름에 걸맞게 15인치 노트북을 좀 더 편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1~2인치만 컸더라면 제게는 완벽한 노트북 가방 겸 일상 가방이 되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가스톤루가 비텐 15인치의 가격은 126,000원, 가스톤루가 공식홈페이지에서 캠페인코드 15comterman을 적용시 1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캠페인코드는 11월22일까지 사용가능하며, 코드 적용시 제가 얻는 이득은 없습니다)


아울러 11월 4일까지 백팩 구매시 6만원 상당의 보어스 카드지갑 블랙& 골드 지갑이 무료 증정됩니다.

가스톤루가 가을 캠페인 보어스 카드지갑


본 리뷰는 가스톤루가로부터 백팩을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 질문 댓글은 공개글로 달아주세요. 특별한 이유없는 비밀 댓글에는 답변하지 않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