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2014 우수블로그 기념품 도착. 디바움 가죽커버 노트와 몰스킨 노트!

티스토리 2014년 우수블로그 선정!

2014년 12월 말, 제 블로그가 티스토리 2014년 우수블로그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년 동안 열심히 포스팅을 올리며 열심히 활동을 해 온 저에게 무척 반가운 소식이었는데요,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정 소식을 바로 전하고 싶었지만,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정을 축하하는 기념품을 보내준다기에 포스팅을 미루고 있었습니다.

 

2012년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면서 2012년 말 다음뷰 블로거 대상 후보에 올랐고, 2013년 티스토리 우수블로거 선정에 이어 2014년 역시 우수블로거에 선정되었습니다.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페이지에서 2014년 선정된 우수블로그들을 볼 수 있습니다.

2014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우수블로거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정 기념품 도착!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발표가 12월 중순이 조금 지난 시점에 발표되었기에 기념품 역시 2014년 안쪽으로 도착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어느덧 2014년을 훌쩍 넘기고 지난 주말에 도착했네요.

택배로 도착한 상자를 열어보니 두 개의 내용물이 담겨 있었습니다.

하나는 검은색 하드 커버의 노트로 보이고, 그보다 작은 사이즈의 상자에는 D-BAUM이라고 적혀 있네요.

2014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기념품

 

일단 D-BAUM이라는 박스를 열었더니 다시 부직포 주머니에 담긴 가죽 지갑(?)이 나왔습니다.

디바움 가죽커버 몰스킨 노트 D BAUM

 

가죽 지갑이라기에는 좀 커보이는 커버를 열었더니 안에 빨간색 하드 커버의 몰스킨 노트가 들어있네요.

가죽에 대해 잘 모르지만 두툼한 가죽의 느낌이 꽤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가죽 커버 안쪽 하단에는 티스토리 로고가 압인으로 찍혀 있네요.

디바움 가죽커버 몰스킨 노트 D BAUM

 

하드커버의 고급(!) 노트들을 써 본적이 거의 없지만 전체적인 분위기가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워~~ 고급이네? 싶은 생각에 몰스킨(MOLESKINE)을 검색해보니 역시 꽤 고급 제품이네요.

디바움 가죽커버 몰스킨 노트 D BAUM

 

가죽커버 뒷면에는 D-BAUM이라는 로고가 압인되어 있습니다.

디바움이란 업체는 언젠가 소가죽 마우스 패드라는 독특한 제품을 내놓아 인상 깊었는데, 당시 가격이 꽤 나갔던 기억이 나네요.

오랫만에 디바움 웹사이트에 들어가 봤더니 이 디바움 가죽 커버와 노트, 생각보다 훨씬 고급 제품이었네요.

가죽 커버에서 풍기는 분위기와 가죽 냄새의 느낌이 심상치 않다 싶었는데 말이죠.

디바움 가죽커버 몰스킨 노트 D BAUM

 

디바움 가죽 커버와 노트는 잠시 밀어두고 또 하나의 하드커버 노트, 몰스킨 노트입니다.

A4 사이즈보다 조금 작은 몰스킨 노트와 볼펜이 세트로 들어 있네요.

몰스킨 노트 Moleskine Note 하드커버

 

몰스킨 노트의 뒷 커버에는 제 블로그 주소 http://comterman.tistory.com 이 각인되어 있습니다ㅎㅎ

몰스킨 노트 Moleskine Note 하드커버

 

함께 들어 있는 볼펜은 하드커버에 끼울 수 있는 클립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하드커버와 잘 어울리는 볼펜이네요 ㅎㅎ

몰스킨 노트 Moleskine Note 하드커버

 

몰스킨 노트의 하드 커버를 넘기면 노트를 잃어버렸을 때에 돌려받을 주소와 사례금을 적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헛 이거 재미있네 웃고 말았는데, 알고보니 몰스킨 제품에 이어져 내려오는 전통과 같은 것이라는군요 ㅎㅎ

윤광준의 생활명품 - 전설의 수첩 몰스킨

몰스킨 노트 Moleskine Note 하드커버

 

포켓 사이즈의 갈색 디바움 가죽 커버 노트와 검은색 몰스킨 하드커버 노트는 왠지 썩 잘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몰스킨 노트 Moleskine Note 하드커버

 

디바움 가죽 커버 노트는 일찌감치 마눌님께 조공으로 바치기로 했고(실은 강탈...ㅠㅠ) 몰스킨 노트는 제가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몰스킨 노트 Moleskine Note 하드커버

거의 매일 블로그 포스팅을 하다보니 그때 그때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스마트폰에 메모하곤 했는데, 이제는 티스토리에서 보내온 노트에 채워볼까 합니다.

기대했던 것 보다 훨씬 멋진 기념품을 보내온  티스토리에 새삼(!) 감사의 인사를 보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 질문 댓글은 공개글로 달아주세요. 특별한 이유없는 비밀 댓글에는 답변하지 않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